블로그 이미지
PHOTO, IT, CULTURE, LIFESTYLE 등의 다양한 관심사와 살아가는 동안의 소소한 일상으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달이 

카테고리

sangsang (566)
Blah Blah Blah (197)
Photo (143)
Travel (79)
Food (81)
Golf (5)
Equipment (13)
Book (29)
Movie (13)
Review (6)
언제쯤 밀린일기가 끝이 날까나?
밀린일기만 올리다 보니 계속 밀린일기네.... 흠흠... (신난다 ㅠㅠ)



워낙에 국수를 좋아라 하는 부부이기에, 주식의 밥,삼겹살,국수인 듯한데...
그래서 국수집이 나름 단골이 많네..
늘 지나가다 깔끔해보여서 땡기던 집이었는데.. 시식차 들리다..
(날짜를 보니 3월이군... 지대로 밀린일기네... ㅋㅋ)

국수는 그냥 깔끔!! Good 정도?
근데 side dish 들이 아주 예술이었다는...

특히 전 종류(부침개라 해야 되나?)는 정말 맛있게 부쳐져서 너무 부드럽게 먹었고, 묵요리도 묵위에 김치를 얹은게 예술이었다는....
살짝 생각이 나네.. 주말에 또 가볼까나? ㅋㅋ



뭐 여튼~ 즐거운 금요일!!
신고
Posted by 달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7.05.12 11: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정말 저것이 다~~ SIDE DISH..? 0.0

  2. 2007.05.13 11:09 신고 Favicon of http://csj.kr BlogIcon 세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면빨이 그리 탱탱해 보이지않아요.

  3. 2007.05.14 17:40 신고 Favicon of http://ddoza.tistory.com BlogIcon 또자쿨쿨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달인 ㅋ
    카메라 망가뜨린 범인이군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