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PHOTO, IT, CULTURE, LIFESTYLE 등의 다양한 관심사와 살아가는 동안의 소소한 일상으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달이 

카테고리

sangsang (566)
Blah Blah Blah (197)
Photo (143)
Travel (79)
Food (81)
Golf (5)
Equipment (13)
Book (29)
Movie (13)
Review (6)
언제부터 이게 900 원이 되었지?

요즘 아침에 운동하고 걸어서 사무실에 오는길에
며칠동안 간단하게 바나나맛 우유 하나 때리다

오늘은 특별히 집에서 바나나를 하나 가져왔기에
진짜 바나나를 먹었구~
(아침메뉴는 시리얼+빵한조각+요쿠르트)
허기진 배를 채우는데는 이정도만 해도 충분한듯..

트레이너는 2~3kg 정도는 빼는게 좋다라고 하는데
맨날 저녁때는 과식이 많아 살이 빠질라나? ㅎㅎ
안그래도 소화력 짱인데, 안하던 운동까지 하니...





근데 아직 감기기운이 좀 남아있어,
아직 새벽의 쌀쌀한 날씨덕에 겨울파카를 입고 다니는데~~
요즘 주위를 보면 옷차림들이 다 봄옷을 바뀌었네...
가끔가다 거의 여름옷도 보이고 (너무 추워보여~)
이번주에 감기 완전히 떨어지면, 담주부턴 나도 조금 가볍게....
신고

'Blah Blah Blah'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버랜드, 봄은 안오고 왠 비바람이~  (6) 2008.03.31
따뜻한 남쪽나라엔 벌써 봄이네~  (0) 2008.03.25
아침엔 바나나맛우유 하나~  (6) 2008.02.27
블로그?  (0) 2008.02.26
꽂히다~ leica cm RED  (6) 2008.02.19
작심삼일이 뭔지 보여주마~  (2) 2008.02.12
Posted by 달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8.02.27 10:38 신고 도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내 남친은... 15kg 이상은 빼야행~

  2. 2008.03.03 02: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거 무지 안좋은거라 해서...안먹은지 어언~

  3. 2008.03.17 22:53 신고 Favicon of http://ddoza.tistory.com BlogIcon 일지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온타운넷 배너 다아줘요.. ㅋㅋㅋㅋ

최근에 받은 트랙백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