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PHOTO, IT, CULTURE, LIFESTYLE 등의 다양한 관심사와 살아가는 동안의 소소한 일상으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달이 

카테고리

sangsang (566)
Blah Blah Blah (197)
Photo (143)
Travel (79)
Food (81)
Golf (5)
Equipment (13)
Book (29)
Movie (13)
Review (6)
어제에 이어 유명산 산행기 두번째가 올라갑니다. 두번째가 마지막이라지요 ㅎㅎ
산행이란게 뭐 산에 올라갔다 내려오면 끝인게 맞다지만,
이번 단체산행은 너무 급하지 않았나 싶네요.

등산이야 그렇다 치더라도,
예상시간일정보다 빨리 정상에 갔는데도, 후다닥 단체사진찍고 내려와버리면 저처럼 느긋하게 싸댕기는 종족들은 힘들답니다 ㅎㅎ
올라가서 한숨돌리고, 구석텡이에서 김밥까먹고 쉬어볼려니 단체사진을 찍더군요.
그리고 자유시간이 좀 있을줄 알았는데, 하산시작!! ㅠㅠ
힘겹게 삼각대까지 들고 갔는데, 정상에서 좀 여유있게 뷰를 즐기지도 못했다구요.....
그나마 정상뒷쪽에서 몇장 찍은게 다네 에휴~ 아까뷔라.. 힘들게 정상까지 가놓구선 ㅠㅠ
(일찍 하산해서 일찍 서울도착해서 좋았던건 일찍 집에가서 일찍 딸내미와 놀 수 있었단 거 정도? ㅋㅋ)

일단 사진 또 올라갑니다.
정상에선 맘이 급해서 맘이 급해서 ND400 필터끼고 화각맞추느라, 진땀 좀빼주고 ㅎㅎ
당췌 뷰파인더에 뭐가 보여야 말이죠 ㅎㅎ

EOS 5D | EF 20mm 2.8f | ND400

그나마 정상에 섰을때, 잠깐 파란하늘이 보였네요.
반대편에 능선이 꽤 좋았었는데, 그걸 못찍고 온게 많이 아쉽네요.
6조에 쿨님, 죄송합니다. 본의아니게 장노출로 찍다보니 두얼굴의 싸나이로 변신 ㅋㅋ

EOS 5D | EF 20mm 2.8f | ND400

조금 컨셉을 가지고 찍어볼려고 셋팅을 했는데
원하는 샷이 안나왔네요. 적절한 노출시간을 찾기위해 테스트샷을 좀 날려야 되는데
그냥 대충 감으로 찍다보니....

EOS 5D | EF 20mm 2.8f | ND400

근데 컨셉이 뭐냐구요? 흠. 글쎄.. 그게~~

EOS 5D | EF 20mm 2.8f | ND400

잠깐사이에 모두 하산하고 없더군요.
나도 부랴부랴 짐챙겨서... 출발 ㅎㅎ

내려오는길에 울창한 숲!!
아직 이 나무들은 파란색을 그다지 내지 못하고 있더군요.

내가 뒤에서 3등이었으니까, 이분이 뒤에서 4등 ㅋㅋ
난 개인적으로 산행은 올라갈때가 좋아요.
내려올때는 발톱이 아파서리 ㅠㅠ

괜히 내려오다가 뷰터프 증명사진 하나 남겨주시고~

다 내려와서 주차장 가는길..
다들 다른 길로 가서 한참 돌아왔데요~~ ㅎㅎ
다들 한반도 종주하는 삘~ 이라면서 나름 뿌듯해하던 중 ㅋㅋ
다들 고생많이 하셨습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해준 아이더와 올림푸스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밝은 봄 햇살 맘껏 받고 왔어요. 광합성도 꽤 많이~~


아쉬운것게 많았던 출사였고, 산행이었지만, 오랫만에 받아본 좋은 햇살이 나름 기분을 좋게 하더군요
더군다나 이번 산행에 14년만에 군대후임도 만났고 ㅋㅋ (세상 참 좁다지요~)

이번 산행은 좀 정신이 없었던 거 같아요.
나름 많은 배려를 해주셨지만, 작은 배려가 아쉽기도 했구요.
  • 카메라는 미리 나눠줬으면 어땠을까요? 그랬다면 서울에서 유명산 가는 버스안에서 멀뚱멀뚱 창밖만을 보지 않고 각 메뉴들이라도 한번더 살펴봤을텐데요. 현장에서 바로 받아서 생전 처음 쓰는 카메라를 가지고 뭔가를 찍기는 쉽지 않았답니다. (물론 실력이 없어서 더더욱 힘들었다는~)
  • 세심한 일정관리가 있었으면 어땠을까요? 예상보다 거의 3~40분정도는 일찍 진행이 되었는데도, 정상에서도 바로 내려오고 하산해서도 바로 출발해버리더군요. 정상에서 좀 더 느긋하게 자유시간을 가질 수 도 있었고, 아이더/올림푸스의 준비한 시간등으로 시간을 좀더 알차게 쓸 수 있었을껀데.. 아쉽더군요. 이제 막 친해지기 시작한 사람들인데 그냥 서울로 보내버리다니요 ㅎㅎ
  • 그래도 산행인데, 하산해서 출출할때 간단한 요기라도 했으면 어땠을까요? (막걸리에 파전 추천합니다. 뭐 개인적인 취향 ㅋㅋ) 나름 이것저것 먹을만한 것들을 많이 준비해주셨지만, 한창 크는 나이에 그걸로는 부족하답니다. 서울에 와서 얼마나 배가 고팠던지 ㅋㅋ (한창 크는 나이는 지났나?)
  • 결론적으로 산행이라 하지만, 너무 산행만 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입니다 ㅎㅎ

뭐 잘 갔다와서, 미션도 제대로 수행못해놓구선 입만 살아서 궁시렁궁시렁거립니다..
올해는 산에 몇번이나 갈라나~ ㅎㅎ
일단 이래저래 좀 싸다녀볼 계획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달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0.05.20 12:49 신고 Favicon of http://bkinside.tistory.com BlogIcon 비케이 소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nd필터를 또 들고.. 대봑!! ㅎㅎ

  2. 2010.05.20 13:17 신고 Favicon of http://mindeater.tistory.com BlogIcon MindEater™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수고하셨네요. 올림푸스 새 카메라 체험하고 오신거군요~ ^^

  3. 2010.05.20 15:44 신고 chu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유명산이 산이름이었군요..-_-;; (혼자 얼마나 유명한 산인가? 라며 보았습니다ㅋ)
    근데...진짜 재미없는 산행을..ㅎㅎㅎ 이쁜 풍경도 함 휘~둘러봐주고, 잡아주고, 쉬엄쉬엄 먹어감서, 새소리도 들어감서,
    맑은 공기 흡입함서 감탄 날려주며...다니는 것이 산행인디요..ㅎㅎㅎ

  4. 2010.05.20 16:00 신고 Favicon of http://mimic.tistory.com BlogIcon 미미씨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진찍기 컨셉이 흔적을 남기다?? 그림자를 남기다?? 사라지기 놀이??
    아니면 공간이동중?? 뭐 그런느낌인가요? ㅋㅋ

  5. 2010.05.20 21:54 신고 Favicon of http://plustwo.tistory.com BlogIcon PLUSTWO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진짜 산행만 하고 왔군..ㅋㅋ

  6. 2010.05.23 22:14 신고 Favicon of http://shower0420.tistory.com/ BlogIcon 소나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유명한 산이 아닌 유명산이였군요.ㅎㅎ

  7. 2010.05.26 18:26 신고 카라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구경하다가 한반도 종주삘에서 빵터지고 갑니다ㅋㅋㅋ아이더 올림푸스 써있는 저 깃발 예쁘네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