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PHOTO, IT, CULTURE, LIFESTYLE 등의 다양한 관심사와 살아가는 동안의 소소한 일상으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달이 

카테고리

sangsang (566)
Blah Blah Blah (197)
Photo (143)
Travel (79)
Food (81)
Golf (5)
Equipment (13)
Book (29)
Movie (13)
Review (6)

기본 커플 셋트
취해봤자 좋을거 하나 없는, 레알 친구 셋트
처음만큼 설래진 않지만 그래도 좋아하는, 쫌 된 연인 셋트
손만 잡아도 두근두근, 작업 중 커플 셋트
결혼까지도 고민중인, 진짜 사랑 커플 셋트
특별한 날, 럭셔리 스파클링 셋트

당신은 뭘 주문하실껀가요?



LUMIX GF1 | 14mm 2.5F

술맛은 여전합니다.
이유가 어떻던, 상황이 어떻던, 술맛은 변함이 없습니다.
저런 모든 상황들도, 술이 들어가면 똑같아지지 않을까요? ㅋㅋ


술은 만인에 평등합니다 !!!
(근데 주량은 다들 다르더군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달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1.03.16 09:19 신고 Favicon of http://plustwo.tistory.com BlogIcon PLUSTWO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호~ 알콜부족이라....이번주말이 오기전에 알콜흡입좀 할까...

  2. 2011.03.16 10: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3. 2011.03.16 10:47 신고 Chu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걍.. 술과 친구이고픔..;;;

  4. 2011.03.16 13:18 신고 Favicon of http://dootablog.com BlogIcon 두잇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메뉴가 독특하네요. 오니레이슈의 경우 이마트에서 3,800 정도 하죠. 저도 즐겨먹는 사케에요. :)

최근에 받은 트랙백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