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PHOTO, IT, CULTURE, LIFESTYLE 등의 다양한 관심사와 살아가는 동안의 소소한 일상으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달이 

카테고리

sangsang (566)
Blah Blah Blah (197)
Photo (143)
Travel (79)
Food (81)
Golf (5)
Equipment (13)
Book (29)
Movie (13)
Review (6)

쿠퍼스를 마신지 40일 경과!!
물론 중간에 모아뒀다가 한꺼번에 두개를 마신적도 있고, 깜빡하고 놔뒀는데 유통기한이 지나서 못먹은적도 있고
사무실에 놔뒀다가 동료들에게 뺏긴적도 있다. 혼자만 몸생각하냐구 ㅎㅎ


매일 아침 출근시간에 맞춰, 
사무실 문고리에 걸려있는 쿠퍼스봉지!
어떻게 그렇게 몰래 다녀가시는지 야쿠르트아줌마를 지금까지 딱 한번 마주친거 같네 ㅎㅎ
늘 신선한 우유 배달해주시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
다음에 마주치면 커피라도 한잔~ (몸에 안좋은 커피를? ㅎㅎ)


사무실 책상위의 귀염둥이 단보와 함께 기념촬영 한컷!!
단보도 요즘 관절이 안좋다고, 쿠퍼스를 간절히 원했으나 간도 없는 단보에게는 그다지 효과가 없을꺼 같아..
냉큼 마셔버림~ ㅎㅎ




황금색이 적당히 고급스럽고, 뭔가 몸속에서 번쩍번쩍 빛이 날꺼란 생각 ?? ㅋㅋ


처음 마실때는 살짝 쌉쌀한 느낌이 그닥 땡기지 않았으나,
먹다 보니 이게 은근슬쩍 중독성이 강하네.
그 쌉쌀한 맛은 더덕추출농축액 덕분에 나오는 맛이라 하고, 지난번 강의때 들은바로는 맛의 결정은 주타켓층이 좋아라 할만한 향으로 만들었다네. 혹시나 이게 20대 여성의 다이어트 식품이었다면 달콤하게 만들었을지도~~
왠지 한약냄새 나는듯하는게... 마실때 벌써 몸에 좋다는 느낌이 드는게.. 플라시보효과도 단단히 제역할을 하는듯~



자자~ 가뿐하게 원샷!!!
어제 마신 소주, 다 해독해버려랏~ ㅎㅎ
뭐 쿠퍼스 믿고 더 콸콸 술을 퍼붓지 않는 이상, 내 간의 건강을 지켜줄 쿠퍼스!!
이제 3주남았는데, 체험기간이 끝나도 더 마시고 싶다..
근데 너무 비싸다는거 ㅠㅠ
정말 유일한 단점이 가격이 아닐까 합니다... 술값은 안 아까우면서 건강에 좋은 식품은 왜 이리 돈이 아까운걸까요? 에효~ 이러니...


일단 개인적으로 타이밍이 맞지 않아 그다지 효과를 몸으로 느끼지를 못했네.
하필이면 지난달중순에 목감기가 심하게 걸려서, 맨날 콜록콜로 하면서 약먹고 병원다니느라
쿠퍼스의 헛개나무가 활동을 할 여력이 있었을까?
원래 목이 좀 약해 일년에 한번은 꼭 걸리는 목/기침감기.
이번 환절기에 제대로 걸려서 사실 아직도 콜록콜록~ 이제 만성이 되어서 약을 끊은지는 좀 되었지만,
매번 컨디션이 그다지 좋지는 않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달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0.05.11 12:09 신고 Favicon of http://sazangnim.tistory.com BlogIcon sazangnim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쿠퍼스뒤에서 은은히 빛나는 아이패드! ^___^

  2. 2010.05.11 12:46 신고 Favicon of http://rays.tistory.com BlogIcon raymundus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앗 포스팅을 보니 또자님이 쿠퍼스 말씀하셨었는데 연락이 없었네요^^
    아이패드 멋져보입니다 ㄷㄷ

    • 2010.05.11 13:59 신고 Favicon of http://blog.sangsang.org BlogIcon 달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이거 아직까진 아이패드가 파장이 크군요~ ㅎㅎ
      한글키보드만 나오면, 정말 쓸만하더군요.
      요즘 잘 들고 댕기면서 활용중~~

  3. 2010.05.11 13:00 신고 chu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있는자는 틀려.......아이패드가 배경이라니..ㅠ.ㅠ

  4. 2010.05.11 16: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5. 2010.05.12 19:26 신고 Favicon of http://bkinside.tistory.com BlogIcon 비케이 소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나 사먹어봐야겠네요...

  6. 2010.05.13 06:51 신고 도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헉.. 저것이 아이패드~~~

지난달부터 한참, 쿠퍼스를 마시며 체력보강을 하던중 전체 모임을 가지다.
(이제서야 뒤늦은 리뷰 ㅠㅠ)

이제 한달이상을 마셨으니, 슬슬 몸의 호전효과가 나타나기를 기다리고 있는중!!
근데 간손상의 주범은 잦은 음주라 했는데, 요근래 술마신게 그다지 많지 않아 그 효능을 직접 비교하기는 힘들겠다.
하지만, 지나간 기억을 되돌리면, 몇번의 음주는 아주 깔끔하게 패스한듯한 느낌!!
진정 쿠퍼스의 효과인지는 정확하지 않으나, 왠지모르게 튼튼해지고 있는 장에 대한 뿌듯함!!


이날은 본사에서 좀더 상세한 실제자료들과 홍보내용등을 들고 오셨다.
좀 더 건강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해볼 수 있던 자리였던듯~

실제 12주 환불보장프로그램을 실시를 해도, 효과가 없어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는 거의 전무하다는 설명!!
그만큼 효능이 입증되었다는 이야기겠지?

기나긴 설명을 마치고,
정말 간에 좋은지 인체실험을 하러 근처 맛있는 식당으로 고고!!

각자의 취향에 맞게, 온갖 술들이 오가는 사이에~
중간중간 쿠퍼스가 자리를 하고 있네..
그래 너만 믿는다. 쿠퍼스~ ㅎㅎ


이날 술을 많이 마셨는지, 쿠퍼스를 많이 마셨는지 기억이 안난다 ㅎㅎ



실제로 문의해본바, 쿠퍼스가 직접적으로 숙취해소에 기능이 있다고는 말하지 못한다고 한다.
그순간, 이건 건강기능식품이 아니라, 약이 되어 버린다네...
하지만 알콜성 간손상으로 부터 간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부분이 식약청으로 인정을 받은 부분이라 하니
숙취해소에도 완전히 기능이 없진 않을것 같다.

아직 4주정도 남아있는 쿠퍼스!!
이달말즈음에는 튼튼한 간으로 새로 태어날 수있을까??
이제 건강생각해야지 ㅎ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달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0.05.05 10:38 신고 Favicon of http://plustwo.tistory.com BlogIcon PLUSTWO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이도에서 그렇게 마셔대더니...쿠퍼스 믿고 그랬었군...ㅎㅎ

  2. 2010.05.05 11:05 신고 Favicon of http://bkinside.tistory.com BlogIcon 비케이 소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이도.. 그거였군요.. 저만 낚인거군요.. 비밀무기 쿠퍼스때문에...
    바로 위 플투님은 흑염소 한마리 하시고.. -.-

  3. 2010.05.06 03:48 신고 도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금 인체실험을 하고 계시다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