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PHOTO, IT, CULTURE, LIFESTYLE 등의 다양한 관심사와 살아가는 동안의 소소한 일상으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달이 

카테고리

sangsang (566)
Blah Blah Blah (197)
Photo (143)
Travel (79)
Food (81)
Golf (5)
Equipment (13)
Book (29)
Movie (13)
Review (6)

지난주였나요? 무진장 날씨좋은 봄날!!
우린 색다르게 겨울을 다시 느끼러 갔었다죠?


요즘 한창 삘~ 이 충만한 웅진플레이 도시에는 워터파크만 있는게 아니란 사실!!
짧기도 하고, 얼음으로 만든 눈이라 퍽퍽하기도 하지만, 이정도도 훌륭한 슬로프에서 보드도 탈 수 있고,
그 옆에 스릴만점인 눈썰매까지~


웅진플레이도시는 실내라 날씨와 관계없이 온갖 활동을 할 수 있다죠?
여름과 겨울이 공존 하는 그곳!! 오늘은 신나는 겨울여행 함 가볼까요?



CANON 5D | EF 24-105mm 4f L

생각보다 깁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빠르게 내려오구요.. 아래쪽에 감속구간과 들썩이는 주행환경등에 깜짝 놀란다죠 ㅎㅎ




저기 선두로 내려오는 마눌님과 지우양이십니다.
지우 혼자 앉기도 하고, 엄마나 아빠 무릎에 안겨서 타기도 하고, 너무 좋아라 하니 어쩔 수 없이 열몇번을 탔다죠? ㅎㅎ



사람이 몰리는 시간엔 한번 탈려면 30분도 넘게 기다리는 거 같아요
휴일이라도 조금 일찍 움직이면, 맘편하게 안 기다리고 탈 수 있으니, 가실때에는 시간조정 잘하세요 ㅎㅎ



무빙레일을 타고 올라가면서, 차락!!
뒤에 세가족은 제대로 느끼시는 거 같은데요? 자세도 안정감이 팍팍!!


요렇게 대기하고 있다가, 동시에 출발~~~



타고 내려와서, 무빙레일을 이용할때는 이렇게 옆의 슬로프 구경도 가능해요~ ㅎㅎ



무빙레일도 분리되어 있어서, 스키나 보드는 앞에서도 줄을 서야 되지만, 눈썰매는 바로 휘익~ 올라간다죠..



전체 전경!!



슬로프 아래에는 조그마한 공연장이 있어요..
여기선 뭘 할라나~ 살짝 봤더니..



골프신동이라는 여자애의 골프시범과 함께, 대결이벤트, 그리고 갈라쇼까지~~
나도 저거 좀 하는데, ㅋㅋ



그리고 댄스 공연도 있더군요.
이쁜 언니들 공연도 있었는데, 비아짐은 가족들이 보기엔 너무 야하지 않냐는 말도 함께~~~
(근데 아쉽게도 난 지우랑 위쪽에 가 있을때라서 언니들 공연은 놓쳤다죠~~ ㅠㅠ)



스노우도시 입구에 붙어져 있는 소원의 벽입니다
소원을 적어 붙여놓으면, 확인하고 추첨해서 푸짐한 선물도 준다더군요.. 지우도 소원을 빌었는데, 언제쯤 연락올라나? ㅎㅎ



웅진플레이도시 즐기면서 시간 맞춰서 보면, 잼난 이벤트가 꽤 많더군요.
가끔 시간이 좀 지체되기도 하던데, 워터도시에서도 버블쇼나 거품탕등은 꽤 중독성 강한 이벤트!!
가시게 되면 꼭 보세요...




추가로 동영상 하나 올립니다.
눈썰매 타고 내려오면서, GF1 으로 찍은 영상인데, 꽤 스릴있죠? ㅋㅋ
앞에 나란히, 비아짐과 지우양이십니다





흐흐흐..
울 지우양의 사진이 빠질 순 없겠죠? 


신나게 하루를 뛰어놀다 나올때면, 엄청 허기지더라구요
그래서 늘 나오면서, 1층 매표소 맞은편에 있는 호봉토스트 하나씩 먹고 온다죠. 기본 코스가 된듯!!
친절하신 사장님과도 벌써 친해져버렸고, 토스트는 너무 맛나고~~
왜 집에서 하는건 이런맛이 안나는 걸까요? ㅎㅎ



지우도 맛있다는 군요 ㅎㅎ



먹고 있을땐, 흉하니 찍지 말지? 응? ㅋㅋ
그래도 이쁘기만 한 딸내미랍니다~~~



그나저나 웅진플레이도시 체험단도 이제 끝나는군요. 아쉬워라~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달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1.04.29 18:44 신고 Favicon of http://somdali-photo.tistory.com BlogIcon 솜다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애들이랑 함께하기 좋은 곳이내요..
    지우양의 예쁜표정...^^

  2. 2011.04.29 23:14 신고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Raycat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저거 무지 잼있어 보여요 웅이랑 함 타고 싶네요..ㅋ.ㅋ

  3. 2011.04.30 08:15 신고 Favicon of http://plustwo.tistory.com BlogIcon PLUSTWO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언제 갈라쇼한번 보여주라 ㅎㅎ

  4. 2011.04.30 14:06 신고 Favicon of http://mindeater.tistory.com BlogIcon mindeater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직은 관심없습니다...애써 외면을...^^;;;

  5. 2011.05.03 14:15 신고 Favicon of http://bkyyb.tistory.com BlogIcon 보기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왕~ 지우양 완전 긔엽긔~
    제가 가면 애보다 제가 더 재미있어서 눈썰매 계속 탈거 같은~ㅎㅎ
    골프신동과의 대결은 펼치지 않으셨나요?

지난 주말동안, 완전 힘든 주말이 되었네요!! ㅎㅎ
우연찮게 지원한 체험단에 덜컥 당첨이 되어 버려서 얼마전 간담회에도 다녀왔고, 이제 본격적으로 활동하는 것만 남았는데요.
다른 체험단과는 다르게, 이쁜 마누라와 땡깡쟁이 딸내미와 매번 함께 할 수 있어서 참 좋았던거 같네요.

무슨 체험단인지는 아시겠죠? 
예전에 부천에 실내스키장으로 생겼던 타이거월드가, 웅진플레이도시라고 대대적인 리뉴얼을 하고 오픈을 한지도 꽤 되었잖아요.
여기의 골프도시, 키즈도시, 워터도시, 스노우도시, 신기도시 라는 각각의 테마도시중에서 4월말까지 워터도시와 스노우도시 두군데를 직접 체험을 해보는게 주 목적인지라, 아주 맘도 가볍게 주말동안 힘들게 다녀왔습니다.


웅진플레이도시 : http://www.playdoci.com/


웅진플레이도시에서 진행하는 웅플팬 2기로 활동을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해요!! ㅎㅎ
(1기에는 키즈도시도 체험내용에 들어가있었는데, 이번엔 빠져서 넘 아쉬워요~ 키즈도시에 지우가 좋아하는게 너무 많은데~)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골프도시도 꼭 추가되었으면 한다는 ㅋㅋ

일단 맛뵈기 사진 살짝 볼까요?



CANON 5D | EF 50mm 1.4F

아직 물을 무서워하긴 하지만, 이제 제법 잘 놀아줍니다 ㅎㅎ
유수풀에서 떠다니는 걸 제일 조아라 하는 딸!! 그리고 뒤에 살짝 따라댕기는 비아짐!!
아직 방수팩이 없어서, 둘중에 한명은 꼭 카메라 들고 주위를 서성인다는 ㅋㅋ




CANON 5D | EF 50mm 1.4F

요긴 따땃한 스파입니다 ㅎㅎ
첫날이라 두루두루 돌아댕겼네요.
제대로 셋팅하고 찍어서인지 물방울 보이는게 분위기 꽤 있죠? ㅋㅋ 정확한 화밸보다는 이런 느낌이 무지 좋아요..



CANON 5D | EF 50mm 1.4F

눈썰매만 타봤지, 스키나 보드는 처음인 지우양입니다 ㅎㅎ
대기실에서 미리 스키신고, 마냥 즐거워하는 지우!!
사실 엄마도 아빠도 보드를 타기 때문에, 첨부터 보드를 태울려다가 그래도 처음엔 스키가 쉬울꺼 같아서, 스키부터 한번 시작해봤네요. 하지만 아직 무서워서 제대로 강습받기엔 너무 빠른거 같구, 오늘은 교대로 엄마아빠만 타볼라구요 ㅎㅎ



CANON 5D | EF 50mm 1.4F

그래도 아장아장 걸음마를 첨부터 꽤 해주십니다 ㅎㅎ
아빠도 스키를 약간 타긴 하는데, 다음에 강습받을때 옆에서 같이 놀아줘야 겠네요. ㅎㅎ
동영상찍은건 다음기회에 ㅋㅋ


토요일엔 워터도시에 가서 하루종일 물에서 놀다가 녹초가 되고
일요일엔 스노우도시에 가서 하루종일 보드와, 눈썰매 탄다고 이틀동안 완전 정신이 없었네요.
정신뿐만 아니라, 체력도 완전 고갈!! ㅎㅎ
정말 이젠 운동을 좀 해야겠다는 생각만 잔뜩!! 더이상 운동이 없으면,



봄나들이 다니기 좋은 요즘인데, 이제 계절이 이상해버린건지 봄인데도 너무 춥군요.
계절구분없이 놀기 좋고,
황사걱정 하지 않아도 되기에 이래저래 맘편한 봄나들이었습니다. 


다음번 포스팅엔 웅진플레이도시에 대해서 살짝 돌아댕겨 볼께요.
오늘은 웅플팬 2기로 활동시작했다는 신고식 정도로 시작해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달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1.03.28 11:40 신고 Favicon of http://plustwo.tistory.com BlogIcon PLUSTWO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우군 스키자세 제대로 나오는걸...ㅎㅎ
    다음에 갈땐 태근군 데리고 4인가족이라고....ㅋㅋ

  2. 2011.03.28 12:51 신고 Chu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우모자 완젼 무거웠겠는데요? 길이가..길이가..ㅎㅎㅎㅎㅎㅎ(완소 스키지우♡)
    물과 눈과 친했으니 담번엔 흙인가요? 부지런한 아빠둔 지우 좋겠당~~~^0^
    간만에 선배 칭찬하는듯. 캬캬캬~

  3. 2011.03.28 17:27 신고 Favicon of http://pictura.tistory.com BlogIcon pictur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키보다는 물놀이가 더 재미있나봅니다.
    그 쪽이 덜 긴장되 보이는걸요. ^^

    • 2011.03.29 08:42 신고 Favicon of http://blog.sangsang.org BlogIcon 달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스키는 이번이 첨이어서 좀 긴장했어요 ㅎㅎ
      무서움을 많이 타서, 아무래도 아직은 너무 이른거 같더라구요. 그냥 눈썰매나 잔뜩 타야겠어요~

  4. 2011.03.29 07:45 신고 Favicon of http://pdjch.tistory.com BlogIcon 레몬박기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진이 아주 감성적입니다. 멋진 아들 두셨습니다.

  5. 2011.03.29 10:58 신고 Favicon of http://vibary.tistory.com/ BlogIcon 비바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이런곳도 있군요
    왠지 신날것 같아요.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6. 2011.03.29 12:29 신고 Favicon of http://bkinside.tistory.com BlogIcon 비케이 소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센스있는 아빠 엄마 덕에 지우가 호강!! ㅎㅎㅎ
    완전 귀엽군요!!

  7. 2011.03.29 16:37 신고 Favicon of http://dootablog.com/ BlogIcon 두잇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지우양~반가워요^^
    달이님 웅플팬2기로 활동하시는군요. 축하드려요~^^
    계절구분없이 놀기에 완전 좋을 듯한 곳이던데요(두타 다음으로? ㅋㅋ)
    주말내내 즐거운 시간 보내셔서 좋으셨겠어요~ 많이 피곤하실 것 같기도 하구요.
    다음포스팅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 2011.03.30 01:22 신고 Favicon of http://blog.sangsang.org BlogIcon 달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앗! 오랫만이죠?
      요즘 워낙에 바쁜나머지 블로그를 좀 소홀하네요 ^^;;
      언능 원래의 달동네로 돌아와야 될터인데 걱정입니다 ㅋㅋ
      늘 관심가져주셔서 고마워요~~

  8. 2011.03.29 23:04 신고 Favicon of http://mindeater.tistory.com BlogIcon MindEater™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자세가 제대로입니다. 예뻐요~~ ^^

  9. 2011.03.30 11:43 신고 예준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세가 지대로 나오는 지우양~ 너무 귀엽네요...ㅋㅋ
    예준인 무서워서 엄두도 못낼듯....나름 겁쟁이이거든요 ㅋㅋ

  10. 2011.03.31 04:45 신고 도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우 멋있다~~~

  11. 2011.03.31 13:54 신고 Favicon of http://bkyyb.tistory.com BlogIcon 보기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봄인데 스키!!!
    지우양은 안어울리는 옷이 없네요~ㅎㅎ
    골프도시 꼭 생기기를 바랍니다!!ㅋㅋ

    • 2011.04.03 21:37 신고 Favicon of http://blog.sangsang.org BlogIcon 달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골프도시도 지금 있긴한데, 공짜로 쓸 수가 없단거지 ㅋㅋ
      혹시 스키잘타나? 실내스키장이라 한여름에도 갈 수 있는데, 함 갈까? ㅎㅎ

최근에 받은 트랙백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