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PHOTO, IT, CULTURE, LIFESTYLE 등의 다양한 관심사와 살아가는 동안의 소소한 일상으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달이 

카테고리

sangsang (566)
Blah Blah Blah (197)
Photo (143)
Travel (79)
Food (81)
Golf (5)
Equipment (13)
Book (29)
Movie (13)
Review (6)

'여름날밤'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09.07.02 어느 여름날, 중앙공원의 밤 (8)
저녁먹고, 집근처 산책에 나서다.
울 딸내미는 일단 집만 나가기만 하면, 어찌나 좋아라 하는지~
집근처에 공원이 있다는 건, 역시나 큰 매력인듯~
(집근처에 술집이 많은것도 참 좋은거 같은데, 동네에 마실사람이 없구나~ 에헤라~~)



EOS 5D | EF50mm 1.4F

축구경기가 열심인 한켠에, 혼자서 연습을~
언젠가는 국가대표 ??



EOS 5D | EF50mm 1.4F

축구는 보는 것만으로 만족함 !! 뭐 군대에서도 뛰는것보단 보는게 더 많았을껄?



EOS 5D | EF50mm 1.4F



EOS 5D | EF50mm 1.4F



EOS 5D | EF50mm 1.4F

공원간다니, 엄마가방도 냉큼 받아들고 완전 신났다~ ㅎㅎ
세상은 늘 하고 싶은것만 할 수 없다는게 문제지만,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h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나기  (6) 2009.07.06
자전거를 타자. 딸내미 첫 자전거 시승기~  (6) 2009.07.03
어느 여름날, 중앙공원의 밤  (8) 2009.07.02
장마인데 비가 그립다. 비오던 부산역광장!!  (2) 2009.06.30
파란 하늘이 그립다  (3) 2009.06.29
수줍음  (4) 2009.06.24
Posted by 달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07.02 11: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떻게 가방이 저 상태가되지? 안떨어지고?

  2. 2009.07.02 13:22 신고 Favicon of http://plustwo.tistory.com BlogIcon PLUSTWO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새글이 많이 올라왔네요...
    RSS 등록한줄 알고 있었는데 알고 보니 등록이 안되있어 지금에서야 한Rss 등록했습니다..ㅎㅎ

  3. 2009.07.03 13:31 신고 Favicon of http://aosora.egloos.com BlogIcon 술취한고양이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마실 나가는거엔 얘고 어른이고 없는거죵~ : )

  4. 2009.07.03 17:50 신고 Favicon of http://ccachil.tistory.com BlogIcon 까칠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감격의 순간이었을듯... 전 지금같아선 아들이 자전거 안탔으면 해요...ㅠㅠ

    • 2009.07.03 23:42 신고 Favicon of http://blog.sangsang.org BlogIcon 달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토플이 많이 힘드시죠? 답글을 엉뚱한데 달았어요 ㅋㅋ
      뭐 여튼 아이가 너무 좋아라 하니까요 ^^ 동하는 이제 자전거를 넘어 다른 것도 다 타고있지 않나요? (인라인,퀵보드 등등)

티스토리 툴바